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 마련된 SM6 라운지.(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컬러인 ‘보르도 레드’를 중심으로 한 INSPIRED by SENSUALITY컨셉의 차량전시를 비롯해 르노삼성차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가입만 해도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하며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한 견적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 신청한 고객에게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100% 당첨 캡슐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장에 전시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 신세계 상품권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이밖에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모듈형 공기청정기 (5명),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스위트 1박 이용권(10명) 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SM6는 국내 중형 세단 중 최초로 다양한 ADAS(첨단 운전자 안전 시스템), 렉타입 EPS,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을 적용했으며 디젤모델인 1.5 dCi는 복합연비 17.0km/ℓ로 경차 수준의 연비를 자랑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