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볼보자동차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흥행몰이 중인 ‘더 뉴 XC60’과 플래그십 SUV모델 ‘올 뉴 XC90’ 등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차량 선택의 주요 기준과 성격, 라이프 스타일 등에 따라 자사의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된다. 추천 받은 차량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과 함께 시승신청도 바로 가능하다.
아울러 볼보 라이프스타일 콜렉션과 무선 조정되는 모델카, 인형을 뽑을 수 있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게임을 마련해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응모 가능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90 클러스트 차량의 1박 2일 시승권과 다이슨 청소기,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벽걸이용 방향제 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 확인은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