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스위치 로고. (사진=KT)
이미지 확대보기KT에 따르면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는 TUNE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라는 의미로,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터들(광고주)에게 모범 사례를 제시하여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Certified Partner Program)’을 진행해야 한다.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총 3개 섹션, 15개의 상세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모든 요건을 만족해야만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엔스위치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나스미디어의 김병조 이사는 “이번 엔스위치의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선정은 엔스위치가 한국 시장의 선도주자 위치에서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물”이라며 “이를 계기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