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이미지 확대보기본 캠페인은 올림픽 기간인 지난 8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되며, KT닷컴 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가리왕산 복원 동참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온라인 표창장이 수여되며, 추첨을 통해 2018 평창동계 올림픽 공식 상품도 증정한다.
이날 협약식에서 KT 고객최우선본부 양승규 본부장은 “KT는 ‘모바일 명세서’ 등 그린IT 기술을 통해 적극적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서 왔다”며 “이번 그린명세서 캠페인으로 2018 평창 공식 스폰서로서 올림픽 성공 개최뿐만 아니라, 올림픽 이후의 산림 복원까지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 모바일명세서는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간단히 요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명세서로, 종이 명세서를 모바일 명세서로 바꾸면 ▲A4 용지 3장과 ▲10리터의 물을 절약하고 ▲2.88g 탄소배출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