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드∙링컨 아카데미 행사 모습.(사진=포드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2018 포드∙링컨 아카데미’는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2018 마케팅 계획 발표, 머스탱 스토리, 특강 등 세일즈와 서비스 부문 강화를 위한 다양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올2분기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앞둔 머스탱에 얽힌 이야기와 역사를 소개하며 머스탱에 담긴 포드만의 철학과 가치관, 헤리티지 등을 되짚어 보는 시간이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포드는 지난해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훌륭한 성과를 만들었는데 세일즈와 서비스 부문에서 충실히 다져온 기본기가 바탕이 됐다”며 “올해에도 포드와 링컨을 대표해 차량을 선보이는 포드코리아 및 관계사 임직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고 함께 롱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지난해 1만727대의 판매를 기록, 3년 연속으로 연 판매대수 1만 대를 돌파하며 선전하고 있다. 올해는 포드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익스플로러의 연식 변경 모델과 포드의 아이코닉 머슬카 머스탱의 부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