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배우들이 깜짝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제품을 소개해 시청률이 4배 가량 증가했고, 준비 물량 8천 개가 50분 만에 매진됐다”며, “방송 이후 추가 방송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해, 협력사와 추가 물량 확보 및 게스트 섭외를 협의한 끝에 한 달 만에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본(콘티) 등을 최소화 하고, 배우들의 개성이 자연스럽게 방송에 나타날 수 있도록 예능 토크쇼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려한 언변과 유머 감각으로 뛰어난 활약상을 보인 배우 김수로씨는 최현우 쇼호스트와 함께 방송 전반의 진행을 책임지는 진행자를, 김민종·이정진·윤태영 배우는 각각 클레보스 샴푸 3종(로즈마리·유칼립튜스·고사리)을 각각 맡아 제품에 대한 특징과 장점 등을 설명하는 역할을 각각 맡게 된다.
현대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클레보스’는 국내 프리미엄 샴푸 중 유일하게 독일 내추럴 유기농 인증기관인 ‘BDIH’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에서 제품 자체가 동시에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회사 측은 100% 자연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제품별 주 성분인 로즈마리·유칼립튜스·고사리 등의 원물이 제품에 들어가 있어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