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레노버)
이미지 확대보기대상 제품은 제품 종류(Machin Type)・일련번호(Serial number)・및 제조날짜(Build dat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리콜에 해당하는 제품 종류는 20HQ・20HR・20K3・20K4이다. 해당 제품의 무상교체 대상 여부는 리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노버는 리콜 대상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상 제품의 사용자에게 제품 검사 서비스가 완료될 때까지 시스템을 종료하고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했다. 특히, 제품의 나사를 푸는 경우 나사로 인한 배터리 과열로 화재의 위험이 있다고 전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레노버는 고객의 안전과 즉각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리콜을 공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담당 고객분들은 기술 지원 담당자 및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안전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서비스 센터나 레노버 리콜 관련 지원사이트를 통해 문의 또는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