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SK매직의 주력 제품과 헬로네이처의 신선식품을 연계한 제품 개발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양사가 공동으로 레시피를 개발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 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회사관계자는 말했다.
영업 활동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매직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온라인에서 자사 오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헬로네이처 어반나이프 슈바인학센(독일식 숙성 족발)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SK매직과 헬로네이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소비자 혜택 및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해 SK브로드밴드와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SK텔레콤 멥버십 고객에게 렌탈료를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