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칼렛 (사진=에이치플러스(H+) 양지병원)
이미지 확대보기여기에 H+양지병원이 추구하는 ‘열정(Passion)’을 가미, 직원과 환자 그리고 사회를 행복하게 하는 대한민국 최고 혁신병원을 이루자는 병원의 비전과 앞선 의학으로 환자와 세상에 희망을 주고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병원 임직원의 열망을 담았다.
이를 통해 직원 및 환자에게 신뢰 받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열정과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함,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혁신 등 3가지 핵심가치를 담았다는 것이 병원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번 ‘패션스칼렛’ 브랜드 컬러 명명을 계기로 H+양지병원은 병원 심볼 및 로고 등을 함께 활용, 환자들을 비롯한 고객들이 병원 인지도 및 핵심 가치를 보다 친숙하게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H+양지병원 김상일 병원장은 “ 본원의 브랜드 컬러 네이밍인 ‘패션스칼렛’ 은 브랜드는 컬러로 기억된다는 병원의 브랜드 차별화를 통해 환자중심병원의 핵심가치를 추구하며 누구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는 선도적, 미래지향적인 병원의 혁신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