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

기사입력:2018-01-09 09:09: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프리미엄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ourkids)’를 론칭하고, 기업 간 거래용(B2B) 프리미엄 키즈 푸드 상품 150여 종을 대거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이 새롭게 선보인 ‘아워키즈’는 만 3세부터 만 7세까지 미취학 유∙아동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을 통해 유통된다. 브랜드 콘셉트는 ‘자연이 주는 선물’로, 산지에서 식탁에 오르기까지 오로지 건강한 안심 먹거리만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본적으로 아워키즈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이다. 여기에 생산자 인증부터 위생∙품질 관리, 제품 선별, 포장, 유통까지 모든 과정에서 아워홈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관리기준과 절차를 거친 농축수산물 신선식품 상품군을 폭넓게 구축해 식품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먼저 아워키즈는 쾌적한 환경에서 사육된 축산품에 한해서 농림축산식품부가 부여하는 동물복지인증 돈육과 계육, 계란, 그리고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상품만을 고집한다. 수산품은 포획부터 보관, 유통, 가공 등 전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수산물이력제 제품들로 구성된다. 농산 제품 역시 친환경 인증 제품이거나 전문가의 육안 검증을 추가로 통과한 싱싱한 우수 농산물만을 엄선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류가 주를 이루는 아워키즈 가공식품은 유기농 및 무농약 원료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영양 공급을 강화해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입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아워키즈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소비행태와 어린이들의 식습관 등을 고려해 상품 규격과 포장은 물론이고 식재의 크기와 형태까지 수요자 환경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식품 안전과 건강에 이어 사용 편의성까지 잡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어린이는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먹거리에 있어서도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위생·품질 관리를 요한다”며, “자녀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론칭한 아워키즈를 앞으로 쿠킹클래스와 공장 견학 등 유익한 가족 행사들을 마련해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656,000 ▼384,000
비트코인캐시 687,000 ▼2,000
비트코인골드 47,420 ▼540
이더리움 4,538,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8,040 ▼190
리플 756 ▼2
이오스 1,211 ▼4
퀀텀 5,745 ▼4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737,000 ▼295,000
이더리움 4,54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100 ▼140
메탈 2,443 ▼24
리스크 2,766 ▼89
리플 755 ▼5
에이다 676 ▼5
스팀 427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93,000 ▼396,000
비트코인캐시 686,500 ▼2,000
비트코인골드 47,140 0
이더리움 4,53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7,970 ▼180
리플 754 ▼4
퀀텀 5,750 ▼40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