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샌드위치는 화이트 식빵에 생딸기와 생크림으로 빠짐없이 토핑해서 어디를 베어 물어도 딸기와 생크림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샌드위치다.
딸기샌드위치는 지난 2015년, GS25가 과일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선보인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이슈화 되자, 이듬해부터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실제로 GS25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백만개, 2016년 160만개, 2017년 220만개가 판매됐다.
유영준 GS리테일 편의점 조리빵MD는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GS25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며 “매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인 만큼 올해도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