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8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제공 인정받아 기사입력:2017-12-18 19:09:59
2018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사진=롯데렌터카)

2018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사진=롯데렌터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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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14년 연속 수상이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서비스의 차이와 서비스 속도, 다양한 고객혜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Full Line Up을 제공하고 있다.

‘소유’가 아닌 ‘사용’의 시대로 전환하면서 급성장 중인 신차 장기렌터카에 고객의 다양한 니즈(Needs)를 반영한 LPG60, 전기차 장기렌터카, 오토매니저(Auto Manager)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했다.

친환경 전기차 카셰어링 및 장·단기렌터카 상품으로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업계 최초 제주 오토하우스 및 제주국제공항 렌터카 셔틀버스 승강장에 도입한 ‘수화물 운반 서비스(Baggage Delivery Service), 차종 지정 없이 예산에 맞춰 선택하는 신개념 렌터카 ‘알뜰카’,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 작성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차량관리 솔루션 ‘오토매니저(Auto Manager)’를 출시하는 등 혁신적인 서비스뿐 아니라 혁신적인 상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업계 최초 테슬라 모델S, 아이오닉 일렉트릭, 볼트(Bolt) EV를 도입하는 등 친환경 전기차 카셰어링 및 장·단기렌터카 상품을 출시하며 전기차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차별화된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대한민국 1등 브랜드’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렌터카 브랜드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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