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겨울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 론칭

기사입력:2017-12-12 09:41:37
야놀자, 겨울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 론칭
[로이슈 편도욱 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겨울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를 론칭한다.

신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는 지난해 ‘놀아보고서’와 올해 여름 ‘나를 위한 3, 삶’에 이은 야놀자의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라는 광고 카피가 특징인 이번 캠페인은 ‘본편’, ‘직장인편’, ‘대학생편’ 등의 시리즈로 온에어된다.

야놀자는 이번에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캠페인에 녹여냈다. ‘시간과 돈 때문에 부담으로 다가오는 여행이 아닌 긴 휴가도, 많은 돈도 필요 없는 여행을 야놀자와 함께 떠나보자’라는 콘셉트로 여러 이유로 여행을 주저하는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TV CF를 비롯해 디지털 및 옥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상 속에서 잠깐이라도 여행을 떠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잘 담아냈다. ‘달력의 빨간 날이 아니어도 떠난다’, ‘하루만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 ‘2시간만 잠깐, 여행 좀 다녀올게요’, ‘긴 휴가도 많은 돈도 필요 없는 여행’ 등의 문구를 통해 실제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야놀자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강조했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연말연시에 여행에 대해 부담을 느끼고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일상에서도 잠깐의 여행을 즐기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숙박 예약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7월부터 올해 말까지 호텔, 모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3회 예약 시 3만원 쿠폰을 무조건 지급하는 ‘3만원 무한쿠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또, 연말연시를 맞아 11월 1일 이후로 무한쿠폰을 1회 이상 받은 야놀자 회원을 대상으로 놀-잇템 마카롱바스볼을 증정하는 ‘놀잇-템 NO.2 마카롱바스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221,000 ▲138,000
비트코인캐시 883,500 ▼500
비트코인골드 70,050 ▲250
이더리움 5,057,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48,750 ▲20
리플 897 ▲1
이오스 1,598 ▲12
퀀텀 6,91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348,000 ▲233,000
이더리움 5,060,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48,700 0
메탈 3,174 ▲24
리스크 2,854 ▲17
리플 897 ▲1
에이다 938 ▲2
스팀 534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186,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882,500 ▲500
비트코인골드 71,850 ▲1,800
이더리움 5,053,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48,710 ▼130
리플 897 ▲0
퀀텀 6,905 ▼30
이오타 506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