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형 보디히트’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제품 라인과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보디히트 베이직 라인을 비롯해 이중직 원단과 피치기모 가공으로 1.6배 보온성을 강화한 ‘보디히트 기모’, 흡습속건 기능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 시 입기 좋은 ‘보디히트 스포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보디히트 반팔, 브라탑, 레글런 및 스트라이프 디자인 등 원하는 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입을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YC 관계자는 “광발열 원리를 적용한 보디히트는 BYC의 71년 이너웨어 제조 기술력이 담긴 기능성 브랜드”라며 “다양한 제품라인과 디자인으로 구성돼 일상 속에서 따뜻함과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