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박보검과 함께‘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 성료

기사입력:2017-09-25 19:04:45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 행사와 신규 모델 박보검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사흘 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이번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규 TVC 캠페인을 알리고 ‘부드러운 크레마 한 층의 차이’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박보검이 ‘네스카페 크레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처음으로 팬들과 함께한 자리다.

특히 22일 박보검이 참석한 팬사인회에서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70명에게 박보검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사인회에 참석한 박보검은 행사 내내 밝은 미소로 팬들과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 무료 샘플링과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전문 바리스타가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를 제공하는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크레마' 존과 캘리그라퍼가 직접 네스카페 글라스 머그잔에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를 써주는 ‘캘리그라피와 함께하는 크레마’ 존이 마련돼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규 TVC 캠페인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지금까지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부드러운 크레마가 구현되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다.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 진하고 바디감 있는 ‘인텐소 아메리카노’, 카페인 함량을 줄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달콤한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카페 라떼’와 ‘카라멜향 마키아토’ 총 6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915,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825,000 ▼2,500
비트코인골드 68,000 ▼700
이더리움 5,035,000 ▼48,000
이더리움클래식 45,670 ▼360
리플 875 ▼6
이오스 1,565 ▼25
퀀텀 6,710 ▼8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100,000 ▼309,000
이더리움 5,049,000 ▼41,000
이더리움클래식 45,700 ▼340
메탈 3,104 ▼28
리스크 2,827 ▼16
리플 876 ▼5
에이다 916 ▼5
스팀 486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942,000 ▼346,000
비트코인캐시 821,500 ▼4,500
비트코인골드 67,900 ▼1,750
이더리움 5,032,000 ▼54,000
이더리움클래식 45,590 ▼430
리플 875 ▼6
퀀텀 6,750 ▼60
이오타 486 ▼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