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100호점 광주세정점.(사진=한성에프아이)
이미지 확대보기골프를 베이스로 한 밝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레노마 골프는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갖춘 상품을 선보여 왔다. 이를 통해 골프와 일상생활 활동 등 다양해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FUNCTIONAL 기능성 라인의 경우 모던한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FUN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레노마골프스러운 FUNCTIONAL 라인을 구성했다. 2017년 하반기 주목할 헤리티지라인은 프렌치웨어 컬러를 상기시키는 디자인 아이템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또한 매장 인테리어도 넓어진 쇼 윈도우 크기에 맞춰 감각적인 시즌 비주얼이 돋보이도록 강화했다. 주력 상품을 전면 배치해 소비자들이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이 갖춰진 매장에서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노마골프의 김수종 부장은 “유통망 확장을 진행하면서 효율적인 상권 분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 매장 접점 마케팅이 원동력이 돼 100호점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며, “단순한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닌 합리적이면서도 라이프 스타일 문화를 주도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노마골프는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까지 전국매장에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에 레노마골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프랑스 골프투어 티켓,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