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네 번째)와 임직원들이 NCSI 1위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텔롯데)
이미지 확대보기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는 “롯데호텔 직원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핵심 역량을 담은 시그니쳐 서비스(Lotte Hotel Signature Service) 과정을 비롯하여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오픈 교육까지, 지난 1년 동안 6,700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 것이 고객분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전 세계로 뻗어나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호텔은 최고급 호텔 브랜드인 시그니엘,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앤리조트,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와 골프장까지 고객 각각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갖추었다. 현재 토종 호텔 브랜드로는 최대인 국내 17개, 해외 8개 총 25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여기에 오는 12월 복합스키리조트인 ‘롯데아라이리조트’, ‘L7 강남’을 오픈하여 ‘아시아 TOP3’ 호텔앤리조트 그룹을 향해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