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부대우전자)
이미지 확대보기제품 하단부에 2채널 20W '엑사운드(Xound)'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게 하였으며, 스피커 부분은 패브릭 소재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지난 6월말 국내 출시 이후 1500대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시장의 인기에 힘입어 수출을 시작하는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수출을 기점으로 다양한 해외 유통망 확보하여 인테리어 TV 수출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각 국가 별 특성에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LED TV 및 55인치 UHD TV 를 출시했으며, 전 세계 50개국 시장에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인테리어TV 허그는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디자인 차별화와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국내시장 인기몰이에 성공하였으며, 해외시장에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좋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