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4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및 잠재 고객 1,200여 명이 참석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당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열 계획이었지만 일반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하루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팀이 응모했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과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공개됐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