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는 행사장에 전용바, 이동식 포토존 등 특별존을 설치해 일탈을 꿈꾸는 방문객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용바에서는 최상의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행사장 곳곳을 누비는 이동식 포토월에서는 즉석 공연을 곁들인 사진 촬영 이벤트도 펼쳐 관람객들의 흥을 돋울 계획이다.
미리 초청을 받은 방문객들은 3층으로 구성된 브랜드 전용 부스 ‘버드랜드(BUDLAND)’를 이용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대표 색상인 빨간 색에 꽃과 나비 등 자유로운 분위기로 연출한 ‘버드랜드'는 전용바, 휴식존, 게임존 등을 마련해 초청객을 맞이한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이 ‘지구에서 가장 자유로운 곳’을 표방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축제 ‘투모로우랜드’의 정신과 잘 맞아 공식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호주 일렉트로닉 듀오 ‘나이프 파티(Knife Party)'를 비롯해 히트곡 ‘라이크 어 지식스(Like a G6)’ 등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벨기에 투모로우랜드에 한국 최초로 출연한 ‘저스틴 오(Justin Oh)’ 등 국내외 정상급 DJ와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