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포스터.(제공=인천항만공사)
이미지 확대보기공모 대상은 올해 초부터 6월 말까지 이뤄진 법·규정·제도, 시설 및 환경, 인적 서비스 분야와 관련된 개선사례다.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단체 임직원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IPA에 오는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우수 사례에 대해서는 총 4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는 8월 중 발표된다.
IPA는 이번 대회를 통해 인천항 종사자들의 고객만족 활동에 대한 참여 의식을 높이고,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발굴해 홍보‧확산시킴으로써 인천항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수준이 보다 높아지길 기대하고 있다.
IPA 김영국 글로벌마케팅팀장은 “고객애로사항 개선 사례 공유를 통해 인천항에 고객만족 경영문화가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제출된 아이디어는 개선사례의 난이도, 노력도, 파급성, 지속성 등을 검토해 심사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